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 벙커 알파, 초록 쿠폰, 레드 쿠폰으로 아이템 박스 열기

by 아둘파 2018. 1. 12.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 벙커 알파, 초록 쿠폰, 레드 쿠폰으로 아이템 박스 열기 Beta v.1.7.1 버전에서 작성 됨.

벙커 알파의 레드 쿠폰을 30개 다 모아서 combat gear box를 오픈 할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덩달아 그린 쿠폰도 20개 다 모아져서 박스 2개는 오픈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린 쿠폰으로 오픈 할 수 있는 아이템 박스는 rationing terminal 이라고 표기가 됩니다.
그냥 배급박스? 라고 보면 되지 않을 까 싶네요.


-. 두둥. 이 정도면 뭐 저한테는 좋네요.


-. 자 이게 그럼 레드 쿠폰 30개 모았으니 레드 쿠폰 박스 오픈 해 보겠습니다!
combat gear terminal이라고 표기 되네요.
전투장비가 들어 있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와우! 박스 모양 부터 다르네요. 검은 색 입니다.


-. 와~ 개조총 포함 각 종 총기류들과 방어구셋트 , 오토바이 부품, 방독면 등 어마어마 한 양이 나왔습니다.


앞으로 레드쿠폰 열심히 모아서 빨리 또 오픈 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