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모바일] 아이콘 발락 교환 및 얼토츠 산초 획득, 스쿼드 및 포메이션 변경

by 아둘파 2020. 8. 5.

[피파모바일] 아이콘 발락 교환 및 얼토츠 산초 획득, 스쿼드 및 포메이션 변경

내일이면 토츠 이벤트가 종료 되므로 마지막 얼토츠 획득 가능 선수인 산초 까지 얻었다. (산초 훈련은 반다이크와 같이 조금 어려운 과녁 맞추기) 무려 3.5를 현질 할 수 밖에 없었다. (포기하기엔 그 동안 공들인 훈련이 너무 아까움) 어느 정도의 게임 내 아이템 구매는 괜찮다고 생각 한다. (합리화.......ㅠ)
그리고 분데스리가 토츠 선수들을 모두 갖고 있었기 때문에 발락 교환까지 완료 하였다.

얼토츠 산초 선수 획득 완료. 정말 힘들게 얻었다.

산초의 스텟이다. 강화전수 하여 5강화 적용 된 상태이다. 개인기가 레인보우 인 것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RM 포지션에 적당한 선수가 없기 때문에 RM포지션에서는 제일 괜찮은 선수가 아닐까 생각 된다.

분데스리가 토츠 선수들과 교환 완료 한 발락.
무과금유저들도 꾸준히 토츠 포인트 모아서 아이콘 선수 획득 가능 했을 것이다. 넥슨에서는 무과금 유저에게도 희망을 줄 수 있는 이런 이벤트를 잘 열어 주면 좋겠다. (꾸준한 참석과 노력만 하면 무과금 유저들도 괜찮은 선수들을 얻을 수 있는 그런 이벤트?..)

각 선수들 획득 후 최종적으로 사용하려고 새로 구성한 포메이션 스쿼드이다. 4-3-1-2 포메이션, 발락을 가운데 배치하고 얼토츠 후멜스를 센터벡에 위치 시켰다. 얼토츠 후멜스 느리다는 평이 많아 무쓸모라고 하긴 하는데, 기존 네이선 아케 선수에서 변경 해 주었다.
사실 중간 미드필더 이벤트 모드리치 말고 얼토츠 데브라이너를 넣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이것은 기존에 사용하던 포메이션에서 선수들만 조금 변경 해 주었다. 서브용으로 가끔 사용할런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이번 토츠 이벤트은 이것으로 마무리 한다.
k리그 선수들 tp로 구매하여 아이콘 제라드 교환 했고, 발락 교환 및 얼토츠 선수들 일부 영입 하였으니 이 정도 선에서 마무리 하고 이제 게임을 즐겨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