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벙커 알파 들어 가 보기

by 아둘파 2017. 12. 30.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벙커 알파 들어 가 보기 Beta v.1.6.12 버전에서 작성 됨.

이번에는 저처럼 아직 초반단계에 머물러 계신 분들을 위해서 벙커 알파에 들어가 보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월드맵 우측 하단에 있는 벙커 알파

벙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CAC CARD A 1장과
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CAC CARD A는 각종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고, 패스워드는 나무, 돌 맵에 있는 군인 또는 CR RADIO 건설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차례대로 CR RADIO, 던전의 군인, CAC CARD A

벙커 알파에 들어간 후 누워 있는 군인에게서 총을 얻은 후 CAC CARD A로 벙커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각종 캐비넷을 열어 아이템들을 얻은 후 우측의 녹색 컴퓨터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왼쪽에 엘레베이터가 튀어나오면서 지하로 내려 갈 수 있게 됩니다.

로비에는 캐비넷이 무척 많이 있네요.
지하1층으로 내려갈 것 이니 정말 필요한 것만 챙깁니다. 저는 벙커 알파를 한번 다녀온 후 다시 들어 간 거라 캐비넷이 다 비어 있네요.

Floater Bloater 가 보이네요 피240짜리 입니다.
때려 눕힙니다.

좀비 진액(?)이 묻어 있는 구역에서는 속도가 느려지고 양쪽 벽에 닿지 않게 해야 합니다.
벽에 닿으면 피가 3씩 깎입니다.

Frenzied Giant... 이 놈은 닿으면 죽습니다. ㅠ
총으로 죽여야합니다.

내부 엘리베이터 모습입니다.
저는 지하 2층 까지 밖에 못 가봤습니다.

죽었던 저의 시체의 아이템을 찾으러 왔습니다 ㅠ

벙커안에는 이렇게 샤워 시설도 있습니다.
냄새날때(?) 씼으면 좋겠네요.

안에 Toxic Abomination이 있네요.
무서워서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벙커 안에는 캐비넷이 무수히 많은데 필요한 아이템만 들고 지하 탐험을 할 수 있는데 까지 한 후 다시와서 아이템을 가져가도 됩니다.

다음번에는 지하 2층에 있는 터렛 잡는 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