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크리스마스이벤트 - HOLIDAY VAN

by 아둘파 2018. 1. 2.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크리스마스이벤트 - HOLIDAY VAN Beta v.1.6.12 버전에서 작성 됨.


월드맵에 HOLIDAY VAN이 추가 되어 있네요

맨 처음에는 무기와 방어구를 줍니다. 캡쳐를 못해서 이미지가 없네요.
포인트를 지불하면 그에 맞는 아이템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무기 방어구 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 무전기를 클릭하면 필요한 밧데리는 960포인트네요

-. With this device you'll be able to restart the Alfa bunker. Be careful! The current progress won't be saved.
밧데리를 끼우고 알파벙커를 리스타트(?) 할 수 있는 기능인가 봅니다. 알파벙커 한번 들어가면 리셋까지 이틀이 걸리니 이거로 하라는 이야기 같네요. 직접 해보진 않았습니다.

오픈 되어 있는 박스를 눌러 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건설 시 필요했던 아이템들을 넣으면 포인트로 바꿔 줍니다.

자동차를 누르면 이런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네요.

저도 오늘 처음으로 포인트를 바꿔 보았는데요.
각 아이템 설명이나 포인트 얼마나 얻을 수 있는지는 시간이 나면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옐로우 존 등에서
사냥꾼이나 늑대에 잡혀있는 루돌프를 가끔 볼 수 있는데 이 루돌프를 구출 해주면,  HOLIDAY VAN 게시판 있는 쪽에 REINDEER FEEDER(순록의 먹이통?)이 열리면 당근,Cone(솔방울),Holly(호랑가시나무?)로도 포인트 교환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 또한 제가 직접 해보게 되면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직은 초보라서 거기까지는 못해봤네요.

#. 추가
루돌프 3마리를 모두 구출 해 주어서 루돌프 먹이통이 열렸습니다.
위의 다른 포인트 수집과 다르게 10포인트씩 올라가네요. 열심히 당근 채취하여
아이템으로 바꾼 후 아이템 특성을 공유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2

당근 4
Holly 10
여우 10
종 2
등 4
철판 8
로 포인트 교환 되니 참고하세요.

총, 마법봉(?), 산타 옷 으로 교환 하였습니다.

-. FLARE FUN : 조명탄 처럼 불꽃이 박히는 총인데, 격발 후 바로 큰 데미지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지속적으로 좀비의 체력이 감소하네요. 계속 도망다니면서 사용 했습니다.

총과 마법봉에 대한 설명 및 데미지 정보 입니다.
기존 무기들 보다는 꽤 괜찮은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