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 벙커 알파, 초록 쿠폰으로 아이템 박스 열기, DEALER

by 아둘파 2018. 1. 9.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 벙커 알파, 초록 쿠폰으로 아이템 박스 열기, DEALER Beta v.1.7 버전에서 작성 됨.

-. 벙커 알파가 초기화 되어 초록쿠폰을 들고 가서 열어 보았습니다.


-. 박스가 나옵니다.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 그럭저럭 들어 있네요.
오토바이 부품은 아무래도 옐로우나 레드 쿠폰 박스에 있을 듯 합니다..


-. 벙커로 가는 길에 딜러가 떠서 교환 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갖고 있는 아이템 중 여유가 좀 있는 아이템을 달라고 하네요.


-.  딜 할 재료를 넣어 주고 무기상자를 얻었습니다.


-. 또 샷건이 나왔네요.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무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