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벙커 알파 3층 탐험

by 아둘파 2018. 1. 10.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BUNKER ALFA 벙커 알파 3층 탐험 Beta v.1.7.1 버전에서 작성 됨.

이제 딜러를 통해서 또는 벙커 알파 초록 쿠폰으로 아이템박스 오픈하여 총기류 무기가 많아져 알파 벙커 3층 탐험을 해 보았습니다.

-. 벙커 3층으로 내려와서 왼쪽의 문을 열어 북서쪽 방향으로 쭉 올라 갑니다.

-. 보시다시피 벙커3층의 오른쪽 문은 2층에서와 마찬가지로 안에서 열어주어야 할 듯 합니다.

-. 문을 열고 쭉 좀비들을 처치 합니다. 크리스마스 마법봉 무기의 효율이 좋네요.

-. 첫번째 박스는 별 것 없네요. 맥주 저건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맥주마시면 바로 오줌 쌉니다.

-. 3층에도 터렛이 있습니다. bow로 터렛을 처치 합니다.

-. 가스가 새어 나오는 곳은 재빨리 피합니다.
가만히 있다간 피가 금방 깎입니다.

-. Crowbar가 필요한 곳이 있네요.
이번에는 가져오지 않아서 다음에 캐비넷에 갖다 놔야겠네요.

-. 쭉쭉 앞으로 갑니다. 컴퓨터로 해킹을 해서 문을 열어 줍니다.

-. 앞으로 쭉 가다보니 제가 무엇을 건드렸는지
경보가 갑자기 울리더니 좀비 3마리 정도가 뛰어옵니다.

-. 좀비 처치 후 확인 해 보니 레이져 감지선을 건드려서 경보가 울렸었네요.
또 컴퓨터를 해킹해서 레이저 감지선을 끕니다.
끄고난 후 캡쳐를 했는데 두번째사진 컴퓨터 왼쪽 벽 부분이 감지선 입니다.

-. 드디어 말로만 듣던 가스실이 있네요.
방독면이 없기 때문에 그냥 지나 갑니다.
군 시절 화생방이 생각 나네요.

-. 거대한 터빈(?) 같은게 있는데 제너레이터를 리차지 하라네요. 이것도 다음번에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 서쪽으로 계속 이동하니 또 컴퓨터가 나옵니다.
뚝딱뚝딱 하니 처음 엘레베이터 내린 곳의 잠긴 문이 열렸습니다.

#.벙커 탐험을 마치며,
알파 벙커 3층의 일부는 아직 탐험을 못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캐비넷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그리 좋은게 나오지 않는 것 같네요.
꾸준히 쿠폰을 모아서 쿠폰 박스를 오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녹색 쿠폰은 잘 모이는데 옐로우, 레드 쿠폰은 잘 안 모이네요.

다음번엔 필드맵 레드존 탐험을 한 번 해볼까 합니다.

#. 추가
벙커 알파 3층의 덜 탐험한 부분을 한번 더 가 봤습니다.

-. 설계도면 같은 것이 있어서 눌러보니 새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것을 습득 했습니다. ACID BATH 라고 되어 있습니다. 금속공학 용어 산욕 이라고 네이버 사전에 나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