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모바일] 매니저모드 피파챔피언 첫 달성/승격 및 매니저모드 전술 소개

by 아둘파 2020. 10. 25.

[피파모바일] 매니저모드 피파챔피언 첫 달성/승격 및 매니저모드 전술 소개

매니저모드가 추가 된 후 처음으로 피파챔피언 등급으로 승격 했다.
그 동안 별별 노력 다 해 봤지만 최대가 레전더리1 이었다.
아이콘 교환하고 진화하고 각성하고 오버롤 173 근처까지 올려서야 드디어 매니저 모드 피파챔피언에 도달 할 수 있었다. 물론 전술도 변화를 주었다.

피파챔피언으로 올라간 모습이다. 물론 유지가 쉽지 않기 때문에 바로 강등 되어 내려 오긴 할텐데 첫 승격이라서 기뻤다.

이번 매니저 모드 피파챔피언 첫 승격시 사용한 전술이다. 전술 탓인지 오버롤이 올라서 영향이 간 것인지는 확실 치 않다.

아마 자신의 선수들이나 포메이션에 맞는 전술이 따로 있지 않을까 싶다.

현재 오버롤은 선수들 각성으로 올라간 174이고, 포메이션은 4-1-2-1-2 WIDE를 사용했다.

어느 정도 상위권에 들려면 오버롤 180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