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모바일-공지-퍼옴] 10/29(목) 점검 안내 (오전 7시 ~ 오전 11시)

by 아둘파 2020. 10. 28.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피파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참조
출처 : https://forum.nexon.com/fifamobile/board_view?thread=1141370

10/29(목) 점검 안내 (오전 7시 ~ 오전 11시)

10/29(목) 점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은 공지를 통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일정: 10/29(목) 오전 7시 ~ 오전 11시 ■ 영향: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및 공식 홈페이지 이

forum.nexon.com


10/29(목) 점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은 공지를 통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일정: 10/29(목) 오전 7시 ~ 오전 11시

■ 영향: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및 공식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커뮤니티는 이용 가능)
점검 완료 후에는 스토어/마켓을 통해 게임 업데이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업데이트]
1. 게임 내 푸시 알림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이적시장 거래 성공, 시뮬레이션 경기에 대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정에서 푸시 설정을 ON/OFF 할 수 있으며, 설정을 변경할 경우 게임 종료 후 재접속 하셔야 변경 내용이 반영됩니다.
- 알림 설정 메뉴 중 ‘캠페인’ 알림은 10/29(목) 점검 후 작동되지 않습니다. 이후 변경사항이 있을 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스페셜 찬스 상품이 업데이트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변경 사항]
1. 공격모드 플레이 방식이 일부 변경됩니다. (멀티/친선/클랜 경기를 포함한 모든 공격모드)
- 경기 시작 시 킥오프 ‘중앙에서 시작’이 터치라인에서 시작으로 변경됩니다.
- 경기 진행 중 코너킥 상황이 삭제됩니다.

2. 라이선스 만료, 은퇴 등의 사유로 일부 선수 생성 제한이 적용됩니다. (10명)
- 아래 명단의 선수는 이적시장 검색 및 거래(구매/판매)가 불가합니다.
- 선수팩을 통한 신규 획득이 불가합니다.
- 기존 보유 중인 선수는 경기 중 플레이, 진화, 훈련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류 수정]
1. 일반모드 및 매니저모드 매칭 이후 발생하는 네트워크 문제[포도]가 수정됩니다.
2. 일반모드 및 공격모드 프리미엄 패스 조건 달성 후에도 보상을 수령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이적시장에서 재판매 등록 시 불특정하게 선수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4. 스킬 게임 진행 시 달성 포인트를 획득했음에도 실패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5. 나의 팀 > 선수 선택 후 불특정하게 선수 훈련이 불가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6. 이적시장 재판매 등록 시 자동으로 하한가에 등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7. 이적시장에서 재구매 클릭 → 다른 매물의 재판매 클릭 시 재구매 창의 금액이 자동 입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8. 경기 중 심판이 카드를 연출하는 상황에서 선수와 겹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든 경기 모드에서 경기장 내에 심판이 노출되지 않고, 반칙 상황 발생 시 스코어보드 하단에 경고(카드) 내용이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

-----------
위 공지 내용에서 보면 일반모드 및 매니저모드 매칭 이후 발생하는 네트워크 문제[포도]가 수정됩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 드디어 피파모바일 플레이 시 아이폰 11 pro의 LTE모드에서 일반모드 매니저모드를 할 수 있게 되는 듯 하다. 그 동안 피파모바일 게임 오픈 후 아이폰에서 계속 안 되었던 문제가 드디어 해결 되는 것인가...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