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고스트워] 신비아파트 고스트워 GHOST WAR 공략, 1.1.62 업데이트 살펴보기 및 합체고스트 가루이안 획득

by 아둘파 2021. 2. 10.

[고스트워] 신비아파트 고스트워 GHOST WAR 공략, 1.1.62 업데이트 살펴보기 및 합체고스트 가루이안 획득

#. 이 글은 고스트워 게임 초보자가 작성한 글 이므로 실제 게임 내 정보와 정확하거나 불일치하는 정보들도 있을 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공식카페 또는 다른 사이트 참조 바람.

업데이트 내용 출처 :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30145993/articles/13407?fromList=true&tab=notice

드디어 우리 설날인가?! 1.1.62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고스트워 위원회입니다! 까치? 저리 가! 우리 우리 설날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날에는 매일 배가 고픈 친구를 도와줘야 한다는데요, 1.1.62 업...

cafe.naver.com




1.1.62 업데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

1.1.62 업데이트 노트

◎업데이트 이벤트

- 업데이트 후 2월 9일 오전 7시부터 2월 15일 오전 4시까지 고스트워에 접속하시면 하이퍼캡슐 1개를 드립니다!

- 오픈 예정 시간은 9일 오전 7시입니다.

- 하이퍼 캡슐은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합니다.



◎설날 이벤트, 객귀의 떡국 먹기 대작전!

- 객귀가 떡국을 먹고 어른이 되고 싶대요!

-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가래떡을 모아 객귀를 위한 떡국을 만드세요.

- 떡국을 객귀에게 선물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일일 미션, 특별 미션, 유저 모두가 참여하는 협동 미션을 완수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고스트워에 어서오세요! 설날 출석 이벤트

- 신규 유저 & 복귀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까지 몽땅 다 챙겨드리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신규 고스트 참전!

- 가루이안과 웬디카브라, 자간이 고스트워에 참전합니다!

- 설날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간을 획득하세요!

- 행운의 뽑기에서 가루이안과 웬디카브라를 만나보세요!



◎클랜 기능 추가!

- 클랜에서 GP를 요청하고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클랜 게시판에서 대화를 나누고, 친선전을 플레이해보세요!



◎밸런스 패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상점 상품 추가

- 단계별 설날 패키지가 출시됩니다!

▷ 베이직~울트라 설날 패키지까지, 어떤 것을 좋아하실 지 몰라 다 준비했어요!

- 600쥬얼을 획득할 수 있는 디럭스 쥬얼 상자가 출시됩니다!

▷ 1회 한정으로 1,200쥬얼을 획득할 수 있는 디럭스 쥬얼 상자 X2도 확인해보세요!

- 설날 특별 상품 화려한 복주머니가 출시됩니다!



◎이벤트 종료

- 악창귀로 가는 길 이벤트 및 검은 물 속의 포획자 패키지 할인이 종료되었습니다.

*검은 물 속의 포획자 패키지: 19,000원 -> 29,000원



◎기타 수정 사항

- 마고할망의 기절 효과가 풀릴 때 대상 고스트가 적용받고 있던 상태이상 스킬도 같이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안개 밑에서 세뇌당했던 고스트의 체력바가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안내※

- 1.1.62 업데이트는 필수 업데이트입니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꼭! 꼭! 패치를 받아주세요!

- 업데이트를 받지 않아 버전이 다를 경우, 게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경기장에서 만나요!

GO! GO! GHOST WAR!


어제 업데이트 된 내용을 간단히 살펴 보았다.

맨 처음 애니메이션 동영상이 변경 되었다. 가루이안이 추가 되었기 때문에 가루이안이 주인공인 동영상으로 변경 되었다.

메인 로그인 화면의 배경화면도 변경 되었다. 우리나라 고유 명절 설을 기념하여 아주 아기자기한 고스트들이 명절을 지내는 모습으로 변경 되었다. 배경에 있는 고스트들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면 그 모습들이 매우 재미있다.

객귀의 떡국 먹기 대작전 초대장이 도착했다. 이 객귀의 떡국 먹기 대작전이 설 이벤트의 메인 이라고 본다. 떡국을 만들때 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추가 고스트와 신규 이벤트, 그리고 이벤트 패키지에 대한 패치 노트 내용을 공지로 볼 수 있다.

특히 상점에도 아이템이 많이 추가 되었다. 설날 복주머니는 최초 한번 광고시청 무료로 지급 되는데, 코인과 쥬얼, 설날 코인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설날 패키지가 추가 되었다. (₩65,000 넘 비싼거 아님?)

이안 가루다 더블 패키지 하고 추파카브라 웬디고 더블 패키지가 추가 되었다. 신규 추가 된 고스트에 맞춰 패키지 상품도 변경 된다.

메달샵 가장 아래에 설날샵이 새로 추가 되었는데, 설 이벤트 수행으로 얻은 설날 코인으로 필요한 아이템들을 구매 획득 할 수 있다. 최초 1번씩 구매 가능한 아이템도 있고 1일 1회만 구입 가능한 아이템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설 이벤트는 혜자 이벤트 느낌이 아주 강한데, 무과금 유저들의 경우에도 꾸준히 설날 코인을 모아서 높은 등급의 고스트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리고 객귀의 떡국 먹기 대작전 이벤트는 떡국 한 그릇에 가래떡이 50개 필요한데, 게임 참여와 일일 미션등으로 가래떡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바알제붑과 호문쿨루스를 얻었다.

그리고 기존에 없던 벨라도 획득 하였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후 보상으로 뽑기 토큰을 많이 뿌려주는데 가루이안 프리미엄 뽑기에서 합체 고스트를 최초로 획득하였다! 물론 가루다와 이안이 없기 때문에 당장 사용 할 수는 없다.
공격력은 85로 낮지만 체력은 1024로 높다. 가루이안의 특성이 버프 적용이라 가루이안이 살아 있는경우 좋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여 진다.

그리고 또 추가 된 자간의 경우 에너지 소비는 7, 공격력은 104이고 체력은 467 이다. 자간의 특성으로는 소환된 라인의 랜덤한 적 고스트1마리 소환을 취소시킨다고 되어 있다. 근데 살짝 애매한데 소환에 사용한 고스트 에너지를 돌려준다고 되어 있는데 전투에서 어떻게 활용 될런지 궁금하다.

그 다음으로 추가 된 고스트는 웬디카브라이다. 웬디고와 추파카브라가 합체 되는 고스트이다. 에너지 소모는 10이고, 공격력은 235 체력은 886이다. 특성으로는 공격한 적 고스트를 결빙시키는 특성이 있고 그 후 공격에서 추가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번 신비아파트 고스트워 설 이벤트에서는 꾸준히 참여만 잘 해 준다면 평소보다는 꽤 많은 고스트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