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모바일] 피파모바일 복귀 후 근황, 파이널 TOTY 버질 반데이크 2진 구매

by 아둘파 2021. 2. 24.

[피파모바일] 피파모바일 복귀 후 근황, 파이널 TOTY 버질 반데이크 2진 구매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피파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참조

1차 프리미엄 아이콘 교환이벤트가 종료 될 때 쯤 피파모바일을 잠시 접었던 기억이 있다. 같이 피파모바일을 즐기던 동료들의 프리미엄 아이콘 교환 실패(구 검은 아이콘 진화 후 진화재료를 획득 했어야 하나 먼저 교환 해 버리거나, 아이콘 교환 이벤트 전 아이콘을 정리 했거나..)로 인해서 다들 접는 분위기라 나도 덩달아 접게 되었다.

그 이후로는 따로 하는 게임이 없었고 잠시 현생에 집중하게 되었다. 그리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피파모바일에 복귀를 하게 되는데..

베컴이 출시 된다는 것은 수차례 봐왔던 광고를 통해서 알 수 있었다.

피파모바일 재 설치 후 진행 된 로스터 업데이트, 그 많은 선수들의 DB 정리를 했을터 이적 된 선수들의 팀도 다 정리가 되었다.

복귀와 함께 마침 진행 되고 있는 신규/복귀 이벤트에 다행히 참여 할 수 있게 되었다.

내가 모르는 프리미엄 아이콘 선수들이 많이 추가 되었고, 아마 2차 아이콘 교환 이벤트가 진행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든다.

새로운 클래스의 선수들도 많이 추가 된 모습이다.

그냥 새로 복귀해서 느껴지는 것일까? 게임 그래픽이 많이 향상 된 것으로 체감 되었다. 일반모드 진행 시에도 예전과 다르게 그렇게 많이 끊기고 동작에 대한 딜레이도 많이 개선 된 것으로 보인다.

복귀 후 기존에 보유 중인 선수들로 기존 선수 각성도 진행 해 본다.

묵혀있던, 선수들을 하나 둘씩 정리 하기 시작했다.

현재 진행중인 21TOTY 이벤트 선수들도 획득 해본다.

최대 6강화까지 였던 일부 선수들 몇명을 최대 7~8강화 까지 진행 해 보았다. 하지만 강화실패로 재료는 많이 부족했다.

묵은 선수들은 하나 둘 정리를 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에는 아마 인기 있었던 선수들 이었겠지..

21TOTY선수들의 오버롤은 프리미엄 아이콘과 대등히 겨룰 수 있다.

귀속 되었던 선수들도 하나씩 정리 해 보기 시작한다.

그 동안 모은 TP로 골기퍼를 교체 했다. 21TOTY 티보 쿠르투아 5진화 된 선수를 새로 영입 했다. 쿠르투아 선수를 영입한 계기는 근본이 레알 마드리드 선수 구성이었기 때문이다. 물론 지금은 그냥 단일팀이 아닌 잡팀이 되어 버렸다.

복귀 후 매니저모드 챔피언 리그에도 입성 해 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선수 구성을 정리 했던 것은 밀리탕 7진 일반 카드 선수를 정리하고 그 동안 모은 돈으로 Final 21TOTY 반데이크 선수를 영입했다. 내 TP 최고 액수인 28,000,000원으로 영입 하였다.


복귀 후 최종적으로 정리 완료 된 스쿼드이다. 이 중에서 다음번 정리 할 만한 것을 생각 해 보면 RB포지션을 다른 선수로 교체 하면 좋을 것 같은데 괜찮은 선수가 있는지 살펴 봐야겠다. 아니면 카르바할 선수 8진화 된 선수를 구매 해 보던가 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