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트로피 진척도 완료 예정

by 아둘파 2020. 2. 26.

브롤스타즈 트로피 진척도 완료가 가까워졌다. 아직은 13000후반대 이지만 14000 보상 받고 14500 보상 받은 후에 종료인 건지 15000까지는 올리는 것인지 끝까지 가봐야겠다. 후반부로 갈수록 트로피 올리기는 어려운데 새로운 브롤러가 나와준다면 트로피 올리기는 수월 할 듯 하다. (트로피가 낮으면 패배해도 깎이는 트로피가 적기 때뮨에)

현재 나의 진척도이다. 13876으로 14000을 향해 가고 있다. 진척도 보상으로 받을 브롤러들은 모두 다 받은 상태이다.

총 33개의 브롤러 중 29개의 브롤러를 소유하고 있으며, 아직 4개의 브롤러를 갖지 못했다. 어린 친구들한테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레온, 크로우, 샌디 이 3개의 전설 브롤러를 갖지 못했고 이번에 신규로 나온 신화 등급인 미스터 P 브롤러도 없다.

스타파워 2개를 모두 소유한 브롤러는 4개이고 아직 스타파워를 한개도 얻지 못한 브롤러는 2개이다. 캐릭터를 골고루 바꿔가며 하다보니 대체적으로 트로피 갯수는 비슷하다.

그 브롤러들 중 요즘에 가장 많이 플레이 하고 있는 저격수 비가 마음에 든다. 로사의 조수라고 하는데, 다른 저격수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공격력이 쎄고 특수공격 강철 벌떼 또한 상대방을 느리게 하기 때문에 특수 공격 후 기본공격으로 상대 캐릭터를 처치 할 수 있다. 특수 공격의 경우 7마리의 벌떼를 내보내고 퍼지기 때문에 뭉쳐있는 상대방들을 단체로 느리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편 역전의 기회로 발판 삼을 수 있다.
그래도 가장 최애 캐릭터들은 타라, 제시, 브록, 리코 이렇게 4개이다. 주로 파이터, 저격수를 좋아하는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