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고스트워] 신비아파트 고스트워 GHOST WAR 공략, 뚠비의 요술방망이, 치비로스 업데이트 후 근황

by 아둘파 2021. 3. 16.

[고스트워] 신비아파트 고스트워 GHOST WAR 공략, 뚠비의 요술방망이, 치비로스 업데이트 후 근황

#. 이 글은 고스트워 게임 초보자가 작성한 글 이므로 실제 게임 내 정보와 정확하거나 불일치하는 정보들도 있을 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공식카페 또는 다른 사이트 참조 바람.

한동안 무료 캡슐과 이벤트만 진행 했었다. 아마 설 연휴 떡국이벤트에서 보유하지 않은 신규 고스트들을 꽤 많이 획득 했던 기억이 있다.

가루이안은 획득 했었고, 가루다 까지 획득 했으니 이제 이안만 확득하면 된다.

힘들게 모은 메달로 슈퍼스타 고스트 확정권을 구매하기로 했다.

과연 슈퍼스타 고스트에서는 어떤 고스트가 나올 것 인가.. 이안이 나왔으면 좋으련만,

첫 슈퍼스터 고스트로는 도한이 당첨 되었다! 자체 공격 능력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살아 있는 경우 소환 되는 고스트의 에너지를 1감소 시켜 주기 때문에 잘 사용하게 되면 유용 할 듯 싶다.

추가로 새로운 고스트들 진명과 환마귀 까지 획득 완료. 물론 아직까지는 사용 계획이 없다.

환마귀의 특성은 조금 특이한데 다른 라인에 이미 소환 된 아군 고스트들을 모두 환마귀가 소환 된 라인으로 이동시켜준다. 이 특이한 특성은 잘만 사용하면 꽤나 유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설 이벤트 때 모은 토큰으로 가면귀도 획득 완료!

소울패스 시즌5 뚠비의 요술방망이 업데이트! 아니 무슨 아이템을 이렇게나 많이!?

스킬에 뚠비가 추가 되었다. 아무래도 쉽게 얻을 수 없으니 스킬들이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 자세히 살펴보진 않았다.

신규 합체 고스트 구묘주귀가 추가 되었다. 공격력은 94, 체력은 450. 특성으로는 공격당한 고스트는 1초간 이동 불가 상태가 된다.

합체고스트 구미살이 추가. 구미호 + 불가살이 조합이다.

그리고 인큐버스를 신규로 획득!

그리고 마지막 업데이트인 치비로스에서는 치비로스는 모두에게 지급 되는 합체 고스트이다. 그리고 웬디고, 할아버지 포자귀, 할머니 포자귀, 강시 등등의 고스트들을 획득 하였다.

합체 고스트와 슈퍼스타 고스트를 제외하고는 이제 거의 모든 고스트는 얻은 듯 하다. 메달 모으기가 쉽지 않지만 메달 250를 다 모아서 슈퍼스타 고스트 확정권을 또 구매 해야겠다. 다음엔 현재 사용중인 덱응 한번 살펴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