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아이폰 앱스토어 미국계정만들기

by 아둘파 2021. 1. 19.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지구의 마지막날: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초반 공략. v1.17.7 에서 작성됨.

#. 이 글은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 초보자가 작성한 글 이므로 실제 게임 내 정보와 정확하거나 불일치하는 정보들도 있을 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나무 위키 참조 바람.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을 아이폰에서 업데이트 못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국내 앱스토어에서는 다 이상 해당 게임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할 수 없는 상황 이기에 애플계정 미국계정을 만들어 게임을 다시 해보기로 했다.

애플 사이트에 접속 하면 이렇게 상단에 국가를 변경 할 수 있는 팝업이 나오는데 거기서 미국을 선택 한다.

이렇게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리면 United States가 나온다. 선택 해서 변경 해 보도록 하자.

그러면 이렇게 하단부에 보면 United States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단 메뉴에서 Account에서 Manage Your Apple ID를 클릭한다.

그럼 이렇게 로그인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하단의 Create your Apple ID를 클릭한다.

자 그러면 이렇게 Apple id 만드는 입력란이 나온다. 이제 여기서 정보 입력을 쭉 진행 하게 되면 미국 계정이 만들어진다.
이름,성, 생년월일 등을 입력한다.

apple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하고 패스워드, 인증번호룰 받을 휴대전화번호 정보를 입력한다.

인증은 문자메세지로 받을 수 있도록 기본값이 설정 되어 있고, 나머지 소식등을 받을꺼냐고 체크 되어 있는 것은 체크 해제 하고 넘어 갔다.

그리고 마지막 보안 문자를 클릭하게 되면 새로운 애플 미국계정이 만들어 지는 것이다.

새로운 애플 미국 계정으로 가입 후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이다.

가입 하면서 특별하 기억에 남는게 first name과 last name이 헷갈렸다. 아마 이걸 중학교 영어시간에 배웠을 것 같은데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보통은 first name에 성씨를 입력 할 것 같다. first name란에는 이름을 입력하고 last name에는 성을 입력하면 된다.

다음 포스팅은 이렇게 만들어진 미국 계정으로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을 새로 받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