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국주식] 미국주식 매매일지(1/28) GEVO 매도, AMC, NOK, VTNR 매수(키움증권 해외주식 $40 달러 지급 이벤트 근황)

by 아둘파 2021. 1. 28.

[미국주식] 미국주식 매매일지(1/28) GEVO 매도, AMC, NOK, VTNR 매수(키움증권 해외주식 $40 달러 지급 이벤트 근황)

#.주식초보자가 개인적으로 작성 한 글 이므로 단순 참조 용도로만 정보를 얻으시길 바라며 투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키움증권 40달러 지급 이벤트로 받은 40달러로 지난주 매수 했던 GEVO를 어제 매도 하고 다른 종목을 매수 하였다. 이벤트로 받은 투자금을 과연 목표한 100달러 까지 늘릴 수 있을런지?

GEVO 매매일지

9.77달러에 매수하여 11.81달러에 매도 하였다. 사실 GEVO를 9.77달러에 들어간 시점도 매우 늦은거라 생각 했는데 더 올라줘서 수익을 낼 수 있었다.

GEVO매도 후 새로 매수한 종목들이다. AMC, NOK, VTNR 이렇게 3종목을 매수했다. 특히 AMC의 경우 요즘 게임스탑(GME)과 함께 핫한 종목이다. 개인투자자들과 공매도 세력간 전쟁 이슈로 인해서 며칠째 계속 이슈가 되는 종목들이다. 40달러로 매수하기엔 한계가 있어 각각 소량으로 매수 하였다.

캡쳐된 시간 기준으로는 AMC의 경우 애프터에서 15.69 달러로 나오는데 장 마감 후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NOK의 경우 38%나 상승 했지만, 뒤늦게 6.7달러에 매수 했가 때문에 매수 당시 보다 떨어진 상태이다.

VTNR도 매수 후 떨어진 상태.

GEVO 또한 프리장부터 하락과 오름 하락으로 마무리 된 상태이다.

과연 오늘 저녁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