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공모 청약결과,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결과 한국투자증권

by 아둘파 2021. 3. 13.

[주식]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공모 청약결과,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결과 한국투자증권

#.주식초보자가 개인적으로 작성 한 글 이므로 단순 참조 용도로만 정보를 얻으시길 바라며 투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첫 공모청약인 SK바이오사이언스를 최종적으로 3주 배정 받았는데, 2주는 NH, 남은 1주는 한국투자증권에서 받았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진행 했던 청약을 리뷰 해 본다.

친절하게도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을 메인 화면에서 할 수 있게 만들어 두었다. 확실히 대어급이긴 대어급다. 이번 21년도에 대어급 청약이 몇 종목 더 있다고 본 듯 한데, 한번 알아 봐야겠다.

다른 증권사 앱에 있는 절차들과 거의 동일하다.
게다가 친절하게 청약 가이드에 대해서 설명 되어 있으므로 전혀 주식 투자를 안 해 본 사람들도 쉽게 할 수 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종목을 선택 하고 특히 투자설명서는 반드시 잘 읽어 보도록한다.

최소청약 주수인 10주를 선택한다. 청약 증거금 325,000원은 미리 마련 해 두었다.

최종적으로 청약이 잘 되었는지 내역에서 확인 해 본다. 이처럼 대어급 종목이 청약하는 날에는 증권어플이 렉이 걸리기도 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시작하는 시간대가 그랬었다.

청약기간 종료 후 3/12일에 배정받은 수량이 드디어 나온 것을 볼 수 있다. 3/18일 상장일에 SK바이오사이언스의 주가추이를 잘 지켜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