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SK IET 공모청약 완료,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NH증권(NH 나무)

by 아둘파 2021. 4. 30.

[주식]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SK IET 공모청약 완료,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NH증권(NH 나무)

#.주식초보자가 개인적으로 작성 한 글 이므로 단순 참조 용도로만 정보를 얻으시길 바라며 투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지난번 SK바이오사이언스 이후 두번째 공모청약 도전, SK IET SK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청약 신청을 완료 하였다. 총 5개의 증권사에서 신청을 받았지만, 계좌개설 20일 제한에 걸린 SK증권을 제외하고 4개의 증권사에 각 10주씩 청약 신청 완료 하였다. 아니다 다를까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청약에 81조원이라는 뭉칫돈이 몰면서 역대급 청약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그래서 대략적인 각 증권사별 결과로는 SK증권만이 균등배정으로 1주를 무조건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NH와 삼성증권은 대략적으로 10명중 1명이 배정 받을 수 있고,
대표 주관사 미래에셋의 경우 대략 5명중 4명이 1주씩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결국 나 같은 경우는 SK증권에 청약 하지 못 했기 때문에 추첨의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다. 5월3일 월요일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 해 봐야겠다.


삼성증권의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내역 조회 화면, 최소 10주를 신청 완료 하였다.


내가 가장 오래 사용 했던 증권사 한국투자증권 유일하게 온라인청약시 청약 수수료 2,000원이 있다. 수량 배정과 상관 없이 빠져나가게 될 것이다.


국내주식 거래용으로 만든 주식 계좌 NH증권, 여기도 마찬가지로 10주를 신청 완료 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관사인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청약을 위해서 새로 계좌를 만들었다. 미래에셋증권에서도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종목의 공모청약을 완료 하였다.

5/3일 월요일 청약 결과 나올때 까지 한번 기대해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