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초반 공략 추락한 비행기 이벤트

by 아둘파 2020. 2. 6.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지구의 마지막날: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v1.16.2 에서 작성 됨.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 초반에는 본인기지(Home) 정리가 어느 정도 되었다면, 월드맵으로 이동하여 다른 지역에는 무엇 들이 있는지 살펴 볼 것이다.

대충 보니 기지 주변 가까운 곳에는 그린존 숲과 광산이 있고 약간 먼 부분으로는 옐로우 존 레드 존 등이 있다.

초반에 그럭저럭 살펴보다 보니 월드맵 동쪽이 이벤트 맵인 추락한 비행기를 만나 볼 수 있다.

추락한 비행기라는 장소가 월드맵에 표시 됨

 

이 추락한 비행기 장소에서는 초반에 도움이 되는 많은 양의 아이템 가방들이 널려 있다.
백팩을 메도 공간이 부족 할 테니 최소한의 짐 만으로 이동 하는 것이 좋다. 물론 저 추락한 비행기에도 좀비는 존재 한다.

비행기 잔해들 사이에 짐 상자가 널려 있다
널부러져있는 시체
비행기 엔진이 완전 개 박살이 났다
조각나 버린 비행기 본체
짐 가방을 눌러 아이템을 찾아 보자
뒤적뒤적
구석구석 돌아다녀야 남김 없이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대체 무슨 사연으로 이렇게 비행기가 추락하게 된 것인지.. (초반 스토리 전개 영상이나 좀비 세계로 빠져 들게 되는 튜토리얼이 있다면 게임 스토리 이해 하기 쉬웠을 것 같은데, 어디 그런 정보가 있는지 한번 찾아 봐야겠다)

비행기 잔해들 사이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짐 가방을 뒤적거려본다. 일반적으로 죽은 좀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있고, 얻기 어려운 아이템들도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의 우선순위에 맞게 기지로 가져가면 된다.

금괴 및 기타 잡템
장비들과 통행권
금시계, 나사 테이프

온갖 짐 가방들을 뒤적거려 위의 아이템들을 챙겼다. 초반에는 내 기지로 가져오는 인벤토리 칸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본인 만의 우선순의를 만들어 우선순위에 맞게 아이템을 파밍하면 된다.

내 기지에는 아이템 보관 할 공간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자원의 여유가 된다면 초반이 작은 상자는 넉넉히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 같다. 빈 물병도 다 쓸모가 있우니 말이다.

초반에 나오는 이 추락한 비행기 이벤트 맵을 놓치지 말고 꼭 파밍 할 수 있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