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초반 공략 개 상자 짓기와 의문의 녹슨 차량 본네트 상자 그리고 잠긴 상자

by 아둘파 2020. 2. 9.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지구의 마지막날: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v1.16.2 에서 작성 됨.

#.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 초보자가 작성한 글 입니다. 실제 게임 내 정보와 정확하거나 불일치 하는 정보들도 있을 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나무위키 참조 바랍니다.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의 초반부에서 꽤나 여러번 만나 볼 수 있는 개들을 아직까지는 어떻게 활용 하는지 알지 못했다. 다만 설계도에 보면 개 상자라는 품목이 있는데 이 개 상자 건설을 완료하면 알 수 있을 듯 하다.
통나무의 테이프 고철등으로 개 상자를 건설 할 수 있는데 그 설명을 보면 개를 기르고 교배하는데 사용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다. 각종 이벤트로 받은 댕댕이들을 여기 개 상자를 이용해서 활용 할 수 있는 듯하다.

섀퍼드의 집을 지어 줄 수 있는 것인가? 재료는 그리 어렵지 않다
개 상자 치곤 엄청크다. 차라리 개 우리? 라고 하는게 나을 듯
이런이런 최종 완료전까지는 추가 재료가 필요하다. 모두 무난한 재료들이라고 판단 된다.

아직은 개 상자를 완료하지 못했는데 천천히 재료 모르면서 완료 해야겠다. 사실은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에서 이렇게 추가적인 재료들을 더 필요로 하는 건물들이 있다. 초반에 이미 지어져 있는 오토바이와 총기 개조대 등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조바심 내지 말고 차근차근 파밍하다 보면 분명 재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의문의 녹슨 차량과 잠긴 상자
아래의 이미지는 어느 시점에서 발견 한 것인지 기억이 않나는데 파밍하다보니 녹슨 차량이 있고 그 본네트 안에 상자가 들어 있었는데 그 상자는 열지 못하고 상자를 통째로 들 수 있다. 그리고 그옆 상자는 잠겨있는 상자인데 레벨1 강도 기술이 필요하다고 해서 열지 못했다. 사실 초반에 이런 상황에 직면하다 보니 너무 아까웠다. 하지만 특별히 어쩔 방도가 없어 그냥 포기 할 수 밖에 없었다.
나중에 또 이런 것을 볼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때 확인 할 수 있으면 좋겠다 ㅠ 궁금한 채로 떠나 보내니냐ㅠ했던 녹슨 차량과 상자여....

파괴된 차량 본네트에 상자를 꺼낼 수 있다
상자를 밖으로 꺼냈지만 열지 못한다
그 옆의 상자도 잠겨있는지 레벨1의 강도 기술이 필요하다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개 상자 건설 완료를 위해 파밍하러 가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