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초반 공략 기지의 죽은 사슴 시체

by 아둘파 2020. 2. 13.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지구의 마지막날:생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Last Day on Earth: Survival] 초반 공략. v1.16.2 에서 작성됨.

#. 이 글은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게임 초보자가 작성한 글 이므로 실제 게임 내 정보와 정확하거나 불일치하는 정보들도 있을 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나무 위키 참조 바람.

지구의 마지막날 생존 초반부에 파밍 다니다 보면 치료사(힐러)가 나타나는 픽업트럭 근처에 뜬금없이 죽은 사슴 시체가 있을때가 있다. 이 때도 사실 이벤트 타이밍이다.(소리소문없이 이벤트가 발생 하는 경우가 있다. 크리스마스 임무 처리 하는 것처럼 특정시즌이 아닌 게임 전체에서 발생 되는 이벤트나 퀘스트는 텍스트로 좀 설명 해 주면 좋겠다. 완료/진행여부 표시 좀 해서...)

기지 픽업트럭에 왠 사슴시체가....
시체를 보려고 누르니 갑자기 습격자 두명이 나타나서 그냥 죽여버렸다.

사슴의 시체를 보려고 줍기버튼을 누르니 갑자기 습격자라는 애들이 달려 오길래 놀래서 일단 죽여버렸다. 하도 보이기만 하면 죽이는 습성이 몸에 베어서 그런지 일단 죽이니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사슴에서도 고기와 가죽 각각 한 개씩 얻을 수 있다.

습격자가 꽤 괜찮은 아이템을 갖고 있군
사슴에서도 고기와 가죽을 얻을 수 있다.

갑자기 발생한 이벤트에 조금 당황 했지만 습격자들로부터 초반부에 조금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다. 이러한 이벤트에 대해서 나무위키를 좀 찾아보니 저 두명의 습격자가 와서 자기네 사슴을 죽였다고 고기와 가죽 각 4개씩 달라고 한다고 하는데.. 난 그 습격자들이 아예 그 멘트도 하기 전에 죽여버렸으니.. 암튼 기지에 죽어있는 사슴 이벤트는 이렇게 초반에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댓글